당뇨는 삶을 어렵게 만들 수 있고, 이러한 조언들은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2020. 6. 14. 06:31카테고리 없음


당뇨는 삶을 어렵게 만들 수 있고, 이러한 조언들은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뇨병 환자가 손가락을 핥아 포도당 수치를 검사하는 포도당 검사에 겁먹은 사람은 많지 않다.


당뇨망막병증이나 다리를 잃을 위험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는 사람들을 겁먹게 하는 경향이 있다.


당뇨병이 그 정도 수준까지 가지 않도록 하라.


상태를 관리하려면 다음 단락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당뇨병에 지장을 주지 않고 배고픔을 달래는 빠르고 건강한 방법을 위해서는 아몬드를 간식으로 섭취하십시오.


소금을 넣지 않은 아몬드에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 있어 먹기에 건강에 좋다.


배고플 때마다 먹을 수 있는 간식용 아몬드를 그릇에 채워라.




여러분은 콩, 두부, 계란, 그리고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단백질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건강을 유지하고 엄격한 식단의 지루함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것을 시도하라.




특히 점점 흔해지고 있기 때문에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 아니다.


이것을 인정하면 진단과 함께 오는 어떤 수치심이나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고, 그 상태를 가지고 사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샐러드에 호두를 넣어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트위스트를 추가하십시오.


호두의 단불포화지방은 인슐린에 대한 세포의 수용력을 증가시킴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호두는 항산화제, 무기질, 오메가 3 지방산, 그리고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이 여러분이 먹기에 좋은 것은 당연하다.




설탕이 든 청량 음료나 케첩과 같은 것은 다른 많은 단것들과 함께 이 시럽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함한 이 품목들을 구입하기 전에 모든 영양 데이터 라벨과 성분을 읽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캐나다와 같은 외국에서는 포도당과 과당이 합쳐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뇨병을 조절하기 위해 살을 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공원에서 뛰거나 운동을 할 수 있다.


무게는 집 주변의 다양한 무거운 물건들로 채워진 가방으로 만들 수도 있고, 통조림 통조림을 집어서 팔로 작업해 볼 수도 있다.




임신 중이고 임신성 당뇨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임신성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자신과 아기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


당신의 의사는 임신 중에 복용하기에 안전한 특정한 약을 처방할 수 있고, 그는 또한 당신에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로서 시력의 변화가 감지되면 즉시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당뇨병은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병증 등 여러 안과 질환과 관련이 있다.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심각한 눈 질환은 당뇨병과 직결된다.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을 앓고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자판기 과자, 또는 여러분이 집 주변에 가지고 있는 과자를 거부하는데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른다.


이 유혹을 피하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고 대신 야채, 과일, 또는 다른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당뇨병이 문제가 된다면 매일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보다 더 적은 양을 더 자주 먹는 것이 좋다.


낮에 식사를 더 자주 하면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 일과는 또한 당신의 배고픔을 막아 폭음하고 싶은 충동을 감소시킬 것이다.




저혈당 증상을 치료한 직후 혈당 수치가 치솟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두 가지 요인 중 한 가지에 의해 발생한다: 여러분의 몸은 낮은 포도당에 반응하고 호르몬을 분비한다.


또는 여러분은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하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술을 마시거나 먹을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낮은 포도당 수치를 보정하기 위해 보통 소비하는 양의 반을 소비한 다음,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모니터링하여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담배를 피우는 당뇨병 환자들은 즉시 멈춰야 한다.


흡연은 혈당을 위험할 정도로 높게 올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정말 나쁘다.


그만두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의사에게 물어봐.




당뇨병으로 몸이 아프거나 식욕을 빼앗길 때도 정기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포도당 수치를 추적해야 한다.


저당류의 장기간은 탈수증을 느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액체가 특히 중요하다.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